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위한 선정적인 팁

2020. 6. 14. 20:22카테고리 없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위한 선정적인 팁



오프라인이든 인터넷이든 창업을 계획할 때는 언제든지 사업계획이 필요하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은 사용 가능한 많은 옵션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하며, 어떤 옵션을 사용할지 결정하기 전에 어떤 옵션을 사용할지 알아야 한다.




소셜 미디어 계정을 제품에 대한 보조 저장소로 두 배로 만드십시오.


사용자가 액세스할 수 있는 독립된 사이트를 가지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와 같은 사이트에서는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스토어를 제공하십시오.


많은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다른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고 한 번에 몇 시간씩 다른 사람의 페이지를 훑어본다.


그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도록 허용함으로써 이것을 최대한 활용하라.


당신은 사람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끌고 갈 필요가 없고, 그들이 페이스북에서 바로 살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하려고 할 때는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첫날에 수천 명의 팔로워를 거느릴 가능성은 극히 희박하다.


가능하기도 하고 전에도 해봤지만, 소셜 미디어 프로필이 설정되는 순간 입소문이 날 가능성은 거의 없다.


시간에 맞춰 사용자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인내심을 연습하십시오.




가능한 한 오랫동안 고객과 소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의 블로그와 소셜 미디어 상태에 코멘트를 하라.


개인 또는 개인 게시물에 게시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대신 브랜드 또는 제품과 관련된 업데이트 또는 이미지에만 게시하십시오.




방문자가 게시한 질문 또는 댓글에 응답하십시오.


알림을 자주 확인하고 받은 편지함에 있는 메시지를 하루에 몇 번 읽으십시오.


또한 메시지가 게시될 때 이메일로 알리도록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도 있다.


당신이 떠나는 어떤 반응도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이 진행 중인 캠페인이나 전략의 어떤 종류든 연구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이다.


소셜 미디어는 끊임없이 변하며, 당신은 새로운 것에 대한 보트를 놓치고 싶지 않다.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다르다; 차이점을 이해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접근방식을 조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사이트가 당신의 목표 청중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하는지 안다면, 당신은 그것에 도달할 때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트위터에 글을 올릴 때 태그를 추가해라.


해시태그는 사용자가 그 아이디어에 관련된 모든 것을 따를 수 있도록 동일한 주제에 관련된 트윗의 그룹을 수집하는 데 사용된다.


태그를 현명하게 선택하고 청중이 자신에게 가입하고 싶은 그룹을 검색하십시오.




유튜브나 SNS에 동영상을 올릴 때는 좋은 제목을 골라야 한다.


트래픽이 가장 많이 발생하려면 이러한 제목에 필수 키워드가 포함되어야 한다.


사람들이 키워드를 사용할 때 쉽게 나타나는 유용한 동영상을 만들면 조회 수가 늘어난다.




위의 팁들은 초보자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신제품이나 서비스를 출시하는 모든 기술수준의 소셜미디어 마케터들에게 유용한 가이드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광고하는 것은 생각만큼 어렵지 않다; 당신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신뢰하라.